“이 때 부터였어?” 이재욱❤️카리나, 열애설 인정에 과거 이상형 발언 재조명 받자 모두가 소름 돋은 이유(+사진)

이재욱과 카리나의 공개 연애 소식으로 인해 이재욱의 과거와 성형 전후 사진, 그리고 이상형 등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7일, 디스패치를 통해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인 카리나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습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스타뉴스를 통해 “두 사람은 이제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며 “이재욱이 작품 촬영 중이며 개인적인 사생활을 존중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SM 엔터테인먼트 측도 “이재욱과의 관계는 이제 막 시작된 단계”라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재욱은 1998년 5월 10일 출생으로 현재 25세입니다. 그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한 후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성숙한 외모와 키 187cm의 키,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 뛰어난 연기력으로 여러 작품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재욱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면서 성형 의혹이 제기되었지만, 안경을 벗은 모습들은 현재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과거 사진을 통해 그의 장난기 많고 독특한 매력을 발견한 팬들도 많다고 합니다.

또한, 이재욱이 이상형으로 언급한 가수는 아이유로 밝혀졌으며, 그는 “긍정적이고 맑고 밝은 여성”을 좋아한다고 전했습니다.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로서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이상형과 이재욱의 매력이 어우러진 것으로 보입니다. 카리나가 이전부터 공개한 이상형은 “키 180cm 이상이고 흑발에 손발이 크며, 웃는 모습이 예쁜 예의 바른 남자”였는데, 이는 이재욱과 부합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